작성일 댓글 남기기

피임약의 진화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월경의 불편함도 없앨 수 있는 새로운 피임약 개발은 여성의 건강에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것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그들의 월차를 여성의 건강과 다산의 근본적인 상징으로 보는 것 같다. 어리둥절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일부 여성들은 실제로 그들의 월례 기간과 그들의 애정 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런 혼란스러운 딜레마도 식약처가 또 다른 논란에 휘말리는 이유 중 하나다. 이 기관은 여성이 이 약을 복용하는 한 기간을 없애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첫 번째 산아제한 약을 승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의사들은 이 새로운 피임약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알려진 위험은 없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일부 여성들은 아직도 이 모든 생각에 불안해하고 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의 크리스틴 히치콕 연구원에 따르면, 그녀의 관심은 여성의 신체 내부의 정상적인 생리 주기와 호르몬 과정을 바꾸거나 바꾸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배란과 같은 몸의 기능을 수도꼭지처럼 켜고 끌 수 있다는 생각에 점점 걱정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관점이 여성들에게 1년에 4번만 생리를 시킬 수 있는 산아제한제가 더 큰 규모의 산아제한 시장을 잡지 못한 하나의 원인으로 보인다. 스탠포드 C의 분석가. 번스타인, 로니 갈은 이것이 여성들이 매달의 생리를 포기하는 쉬운 결정이 아니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라이브렐이라는 새로운 피임약이 승인된다면, 갈 씨는 여성들이 그렇게 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마케팅과 광고의 맹공을 볼 수 있다. Lybrel을 만드는 회사는 FDA가 곧 이 새로운 피임약을 승인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그들의 광고와 마케팅 계획에 대해서는 논의하기를 거부했다.

조사 대상 여성의 거의 3분의 2가 생리 빈도를 조절하기 위한 약물 복용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의사들은 이러한 약의 장기적 효과에 대한 연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경고하지만, 링크사이트 연구들은 또한 월경을 멈추게 하는 새로운 피임약과 관련된 추가적인 건강 위험은 발견하지 못했다.

여성들이 매달 더 나은 통제를 약속하는 약을 여전히 살지는 두고 봐야 한다. 확실한 것은 여성들이 여전히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임 방법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피임약에 대한 지속적인 진화는 가까운 미래에 그 제품의 가용성을 뚜렷한 가능성으로 만들 수도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