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바비큐 파티에서 원치 않는 해충을 억제하기

봄, 여름 그리고 심지어 가을까지도 바비큐를 하기에 멋진 시간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은 여러분의 뒤뜰에서 함께 모이거나, 그릴에 준비된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돌아다니며 수다를 떨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바비큐를 그라인딩으로 멈추게 하고 여러분의 손님들로 하여금 즉시 The Morgors로 그들의 차로 뛰게 할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

바베큐 파티에서 야외에 앉아서 몇 분 만에 토토사이트 팔을 몇 번이나 때리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저녁 시간을 즐기고 있었는가? 이것은 대화를 즐기거나 햄버거를 먹는 것을 끔찍한 경험으로 만든다. 이 짜증나는 모기, 말벌, 벌, 그리고 다른 날아다니는 곤충들은 여러분의 즐거움을 방해하고 여러분이 즐기고 있던 모든 즐거움을 빼앗으려고 사랑한다.

너는 그 곤충 스프레이를 사서 사용할 수 있어. 하지만, 냄새나는 스프레이 냄새만 맡으면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은, 실수로 그 연기를 얼마나 해로울 수 있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일반 플라이스왓터로 뛰어다니며 벌레를 휙휙 날려보내고 목표물에 명중시켜 단 한 번의 스왓으로 죽이거나, 사용하기 쉬운 새롭고 혁신적인 플라이를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